본문 바로가기

Trip.

지구오락실에 나온 그 식당. 방콕 크루아 압손. krua apsorn

반응형
반응형

 

지난 방콕 여행에서 다녀온 식당. 크루아 압손. krua apsorn

 

https://g.page/kruaapsorn-dinso?share

 

크루아 압손 on Google

Find out more about 크루아 압손 by following them on Google

g.page

169 Dinso Rd, Wat Bowon Niwet, Phra Nakhon, Bangkok 10200 태국

 

지구오락실에서 방콕 맛집이라고 소개됐던 곳이다.

태국 왕실 요리사가 차린 식당으로도 유명하다. 

 

우린 8월 말 경에 다녀왔고, 식당 손님 중 절반 이상은 한국인이었다.

당시 지구오락실이 꽤 핫했던 시점인건 감안해야할듯. 

 

 

김치찌개 맛이라고 했던 새우연근커리

실제로 김치찌개와 비슷한 맛이 났다. 그런데 카레를 좀 넣은 김치찌개.

초반엔 많이 맵진 않았는데 먹다보면 매운 맛이 점점 쌓였다. 먹으면서 땀을 꽤 흘렸다.

 

 

 

 

그리고 사진은 없지만 순살 뿌팟퐁커리도 시켰다.

순살이어서 먹기 편했으나, 코코넛밀크가 내 입맛엔 안 맞았다.

절반 정도 먹고 물렸다. 

 

 

 

지난 8월 방콕 여행에서 다녀온 크루아 압손.

유명세도 있었고 지락실 멤버들 반응이 엄청 좋아서 기대를 많이 했는데.. 기대만큼은 아니었다.

방송 보면서 "오 저거 맛있겠다. 와 진짜 맛있나보네" 했었는데 

실제로 먹고난 뒤로는 "아.. 뭘 먹어도 맛있다고 할 사람들인가??" 싶었다. 

 

맛이 없진 않지만.. 새우연근커리, 뿌팟퐁커리, 쌀밥 해서 700바트 썼는데..

"이 돈이면 그냥 적당한 식당에서 하루 세끼 다 먹지 않나??" 싶은 생각?? ㅋㅋ 

한국에서 700바트 정도 되는 금액에 이정도 음식을 먹었다면 맛있다고 생각했겠지만 여긴 방콕이니까.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