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ip.

2022 방콕[4-1] - 방콕 여행 4일차. 아키라트 카페 스튜디오. Akirart cafe studio

반응형
반응형

 

오늘의 포스팅은 아키라트 카페 스튜디오(Akirart cafe studio)

 

https://g.page/AkirartCafe?share

 

Akirart Cafe Studio on Google

Find out more about Akirart Cafe Studio by following them on Google

g.page

138 Pradu Alley, Pom Prap, Pom Prap Sattru Phai, Bangkok 10100 태국

 

방콕 차이나 타운 근처에 있는 곳이고 유튜브에서 굉장히 핫 한 곳이라는 영상을 보고 내가 가고싶어서 저장해뒀던 곳이다.방콕 여행 중 내가 가고싶어서 가고자 했던 장소는 그리 많지 않은데 그 곳 중 한 곳이 여기다.

 

결론부터 말하자면 차이나타운 근처에서 시간이 많이 남는다면 가보시고. 그게 아니면 굳이 안 가도 될만한 곳이라고 생각한다.

 

오래된 사무실 컨셉으로 만든 카페이고, 필름 현상이나 이런 작업은 아직도 실제로 하는 것으로 보인다.

근데 그 컨셉 뿐이고. 그 외엔 특별한건 없었다. (컨셉 자체가 특이하긴 한데..)

 

포스팅 작성 하면서 플옵 3차전 보는 중인데

이정용이 공 두 개 던져서 홈런 두 방 맞았다. ㅋㅋㅋㅋㅋㅋㅋ 그것 때문에 빡쳐서 대충 쓰는건 아니고.

 

카페인데.. 커피도 별로였고.

오래된 컴퓨터 같은 소품들이 관리가 잘되었다거나 머 그런건 그닥 없었다.

그래서 쓸 말이 별로 없다. ㅋㅋ

좀 실망했고. 시간이 아까웠음. ㅎ

 

아이스 모카, 아이스 라떼 2잔 해서 250 바트.

가격이 그닥 싸지도 않음.

 

사진 올리고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