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선드라이 토마토 페스토 토스트

반응형

오늘의 포스팅은 지난번 백종원 길거리 토스트에 이은.

선드라이 토마토 페스토 토스트.

제목은 뭐 거창한데. 그냥 맘대로 만든 토스트이다.

 

내가 한 건 아니고. 그분이 해준 토스트.

그분은 요리는 그닥 관심은 없지만.. 프렌치 토스트나 같은 이런 토스트류는 나름 좀 하는듯 싶다.

 

사실 내가 블로그에 레시피 같은걸 올리는 이유도. 언젠가 그 분이 요리에 관심이 생기면.

내 블로그를 보고 요리를 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암튼..

재료 - 빵, 선드라이 토마토 페스토, 파마산 치즈, 체다 치즈, 계란, 버터

 

오늘 토스트에서 가장 중요한건 선드라이 포마토 페스토.

ㅁㅋㅋㄹ에서 구입했다고 강조했다. 왜지?

 

 

일단 팬에 버터를 녹이고.

 

 

 

버터가 녹으면 한 쪽엔 빵을. 한 쪽엔 계란을 올린다.

 

 

 

빵 한 쪽 면이 익으면. 뒤집어서 반대편을 굽고.

구워진 면에는 선드라이 토마토 페스토를 올려준다.

 

 

 

토마토 페스토 위엔 파마산 치즈를 올려준다.

 

 

그리고 그 위에 체다 치즈를 한 장.

 

 

 

마지막으로 계란을 올려주면 완성.

 

이게 뭐야.. 너무 쉽잖아;;

라고 생각이 들지만. 선드라이 토마토 페스토가 진짜 제 역할을 해준다.

 

바삭바삭한 빵 위에서 씹히는 상큼한 선드라이 토마토가 브루스게타 느낌도 들고 좋았다.

쉽고 간단하게 한 끼 먹고 치울 수 있는 선드라이 토마토 페스토 토스트... 이름이 너무 길다.

 

그냥 내 맘대로 토마토 토스트.

끝!!

 

 

나는 백종원 길거리 토스트를 알게 된 후.. 네번 정도 해먹었고;;

그분도 이 토마토 토스트를 두어번 해먹은듯 싶다.

간편하고 맛있음 ㅎㅎ

 

끝!!!!!!!!

 

반응형

'Food.' 카테고리의 다른 글

최자로드에서 나왔던 만두 맛집. 월래순교자관  (0) 2021.11.15
곤지암 맛집. 구일가든.  (0) 2021.11.10
프리미엄 김밥 보슬보슬  (0) 2020.08.14
밤리단길 맛집 - BARN110  (0) 2020.07.27
양천뼈다귀 발산점  (0) 2020.07.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