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샤오미 전동 드라이버 와우스틱 1F+

반응형

오늘의 포스팅은 샤오미 전동 드라이버 - 와우스틱 1F+ (Wowstick 1F+)

 

 

집에 드라이버가 없는것도 아닌데.. 왜 공구 욕심은 끝이 없는가;;

나름 핑계를 대보자면.

전동 드라이버는 어마무시한 전동 드릴에 비트 연결해서 쓰면 되긴 한데..

손바닥만한 작은 제푸멩 무겁고 커다란 전동 드릴 쓰기도 좀 애매하고. 암튼 그래...

그래서 하나 샀다.

 

샤오미에서 나온 전동 드라이버 와우스틱 1F+

가격도 저렴하고. 비트도 많고. 구성이 좋고. 좋다. 좋아. 좋아서 샀다.

 

 

깔끔하고 심플한 패키징.

 

 

 

 

오호.. 사은품

 

 

 

 

뚜껑을 열자마자 느껴지는.. 아름다운 패키징

 

 

 

 

구성품 하나하나 박스에 담겨져있다.

그리고 귀엽게 쓰여져있다.

나는 툴박스. 나는 비트. 나는 드라이버. ㅋㅋㅋㅋㅋ

 

 

 

자석 패드 유용하고.

 

 

 

 

 

비트도 많고.

보관도 용이할듯.

 

 

 

 

 

드라이버는 거치대가 있다.

충전은 따로 드라이버에 직접 연결해야하고.. 거치대는 그냥 거치만.

 

 

 

케이스는 비트 통도 들어가고.

드라이버도 들어간다.

 

케이스엔 자석이 달려있어서 열고 닫기 편해서 좋다.

 

 

 

 

드라이버 머리 쪽엔 LED 도 달려있어서. 동작 중엔 불이 들어온다. 나름 유용함.

 

일단 패키징이 매우 아름답고. 구성품도 나름 좋은 편.

가격도 저렴하고. 디자인도 좋고.

이젠 중국 제품 없으면.. 뭘 살까 싶다.

 

아무래도 전동 공구에 비하면 힘이 약하고. 가끔은 "와 이 정도도 못 풀어?" 싶을 때도 있긴 한데;;

그래도 단점 보단 장점이 많은듯 싶다.

 

추천.

 

끝.

 

반응형

'etc.'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리코 USB 3.0 허브  (0) 2020.08.04
withMNW UNSMILE POCKET TEE  (0) 2020.07.25
솔트 x 전황일 티셔츠  (0) 2020.07.17
여름 대비. 카메라 제습함 구입.  (0) 2020.07.15
돌아오다.  (0) 2019.05.26